본문 바로가기

이슈

잠재 능력 테스트

 

자신의 잠재 능력은 얼나마 될까요? 가끔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서 이런 생각을 할 때가 있는데요. 아래에 잠재 능력 테스트가 있습니다. 내 잠재 능력은 무엇인지 알아볼 수 있는데요. 재미있으니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.

 

▼▼ 나는 꼰대인지도 테스트 해봐요~▼▼

잠재능력테스트

 

잠재능력테스트

 

잠재 능력 테스트

 

▼▼ 잠재능력 테스트 아래에서 바로 해봐요. ▼▼

 

잠재 능력 테스트

[내 숨겨진 능력을 알고 싶다면?✨] 누구에게나 숨겨진 능력이 있다는데.. 바쁜 현생 사느라 몰랐던 내 잠재 능력 찾아보자! 지금 바로 테스트하고 잠재 능력 각성하러 GO 👇

www.metavv.com

 

 

잠재 능력 테스트 질문

 

잠재능력테스트

 

잠재 능력 테스트는 다음과 같은 질문이 나와요.

 

1) 안내자 알파카를 만났다!

  • 알파카에게 먼저 말을 걸면서 친해진다
  • 알파카가 대화 안 걸면 나도 먼저 말 안 건다

2) 무사히 마을 입성 성공! 마을을 살펴봐야 하는데...

  • 발 닿는 곳부터 천천히 둘러본다
  • 마을을 전체적으로 설명해 주는 마을회관을 찾아간다

3) 길을 걷다 보니.. 아기 햄스터가 키오스크 앞에서 씩씩대고 있다! 

  • 자연스럽게 다가가 옆 키오스크를 누르며 혼잣말인 척 천천히 시범 보여 준다
  • 도와줄까? 바로 다가가 같이 키오스크를 누르며 주문해 준다

4) 아기 햄스터를 도와주자 칭찬을 건네오는데.. 나에게 더 기분 좋은 칭찬은? -

  • “네 덕분이야. 내가 본 사람 중 가장 좋은 사람 같아!” -
  • “너 똑똑하다! 너처럼 실력 좋은 사람은 처음 봐!?”

5) 아기 햄스터가 고맙다며 내 잠재력을 찾아줄 장소로 데려가 주겠다는데.. 

  • 햄스터와 가까워진 것 같아 기분 좋게 따라간다 -
  • 도움에 보답하려는 햄스터의 마음이니 거절하지 않고 따라간다

6) 장소는 바로 선물 가게! 마을에서 펼쳐질 모험을 위해 내가 더 받고 싶은 선물은?

  • 최고 레벨 도달을 위해 치트키를 알려주는 어플
  • 숨겨진 꿀잼 이스터에그를 알려주는 어플

7) 새롭게 등장한 퀘스트! 갑자기 글자가 이상하게 깨져 있는데.. 

  • ‘바이러스 먹은 건 아니겠지?’ 이런저런 걱정을 하며 눌러본다 
  • "왜 이래?" 별생각 없이 눌러본다

8) 퀘스트 수락 버튼을 눌렀더니.. 마을을 해치는 악당 주꾸미가 등장했다! 배운 스킬을 써서 처치해야 하는데..

  • "일단 다 눌러~!" _ 아무 스킬이나 써서 공격해 본다 
  • “어떤 스킬부터 쓰랬지?” 배운 대로 스킬을 따라 눌러본다

9) 주꾸미에게 지고 말았다! 치료소로 자동 워프한 나.. 어디부터 갈까?

  • 마음의 안정을 찾아 준다는 힐링포션 코너 -
  • 패배한 원인을 알아내 준다는 무기 점검 코너

10) 치료가 끝났다! 문득 시선이 느껴져 옆을 보니 화가 잔뜩 난 고슴도치가 날 보고 있는데..

  • '왜 쳐다보지?'
  • '내가 뭐 잘못했나?!'

11) 날 붙잡은 고슴도치가 새로 오픈한 온라인 군밤몰이 잘 되지 않아 고민이라는데..

  •  "서비스? 할인쿠폰? 시식?" 생각나는 해결책을 바로 제시한다
  • "왜 안 팔릴까..?” 안 팔리는 이유를 조사해 본다

12) 드디어 마을을 떠나는 날! 모두 모인 주민들과 작별 인사 중인데.. 유명 인플루언서 쿼카가 웃으며 다가온다.

  • 쿼카와 SNS 친구 맺고 나도 인플루언서 될 준비 한다
  • 블로그에 쿼카랑 찍은 셀카를 올리며 마을에서의 추억을 기록한다

 

 

▼▼ 나의 잠재 능력은 무엇일까? ▼▼

👉잠재능력 테스트 바로가기

 

 

잠재 능력 테스트 결과

 

잠재 능력 테스트를 하면 다음과 같이 결과가 나옵니다.

 

잠재능력테스트

 

저는 "은근슬쩍 뽐내 보는 준비된 리더십 - 내가 대장"이 나왔습니다.

 

[나의 잠재 능력은]

● 사실 마음속에 은근히 리드하고 싶은 열망이 있어요.
● 언제나 주목받으며 살지만, 가끔은 좀 더 주체적으로 내 의견을 밝히고 사람들을 이끌고 싶을 때도 있거든요.
● 의외로 진지하고 어른스러운 면이 매력이라는 이야기를 자주 들어요.
● 커뮤니티처럼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조직을 이끌며 매니저 역할을 해보면 재밌을 것 같아요!
● 예쁘게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에요. 온라인 쇼핑몰을 창 업하게 되면 사업을 눈덩이처럼 불릴 수 있을지도?

 

[레벨업이 필요한 순간은]

● 재밌는 일이라면 빠지지 않고 즉시 끼는 편이라 다소 즉흥적이에요.
● 대책 없이 뭔가에 뛰어들 때도 많아요.
● 사전 준비가 많이 필요한 일이라면, 여러 채널에서의 검색을 통해서 더 많은 정보를 쌓아 보는 게 좋을 거예요

 

잠재능력테스트

 

 

 

 

[함께 보면 좋은 글 👍]

 

꼰대력 진단 테스트 | 나는 꼰대일까?

나는 과연 꼰대일까? 여기에 꼰대인지를 판단할 수 있는 테스트가 있습니다. 본인은 꼰대가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남들이 볼 때에는 꼰대일 수 있는데요. 아래의 꼰대력 진단 테스트를 통

pub01.embarkwp2.co.kr

 

하트시그널 4 출연자 정보 | 여성 출연자의 의사남친?

채널 A의 연애 예능 프로그램인 "하트시그널"을 좋아하나요? 저도 매우 좋아하는데요. 이제 곧 시즌 4가 시작될 예정입니다. 그래서 공개된 티저와 출연자 정보를 정리해 봤는데요. 아래에서 확

pub01.embarkwp2.co.kr

 

에스파 컴백 | 선공개곡 웰컴 투 마이 월드 | 타이틀곡 Spicy | 선주문량 180만장 돌파

기다리던 에스파가 컴백합니다. 아래에서 에스파의 컴백 및 앨범 정보를 알려드릴게요. 선공개곡인 "웰컴 투 마이 월드"와 타이틀 곡인 Spicy도 아래에서 감상해 보세요. 에스파 컴백 에스파 컴백

pub01.embarkwp2.co.kr

 

 

 

[[나의목차]]